우리해남

읍면안내

Home 우리해남 > 해남소개 > 읍면안내 > 삼산면 > 마을갤러리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

  • 작성자 이혜진
  • 작성일 2019-05-21
  • 조회수 86

전남도에서는 크고 작은 읍면동이 421개가 있죠! 그 지역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서는 지방자치 행정의 최일선 책임자인 읍면동장의 역할이 갈수록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년 전남도에서는 사각지대 없는 맞춤형 사회복지 실현, 지역과 소통하는 훈훈한 공동체조성, 깨끗한 생활환경관리 등 20개 세부항목을 지표 삼아 읍면동장 현장행정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평가에는 해남군 중 유일하게 삼산면이 우수상에 뽑혀 상사업비 1,000만원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유일하게 우수상에 뽑힌 삼산면 현장속으로 가보시면~

삼산면은 친절! 긍정!열정!이라는 3대 keyword를 기치로, 알지만 실천하기 쉽지 않는 3대 실천항목(친절,긍정,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답니다.

또한 이러한 실천운동이 알게 모르게 배인 직원들 중 한명은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에 글이 게시되어, 지난번 공직자 친절 교육 시 수범사례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이런 직장 분위기 덕에 직원들 서로간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하는 화기애애, 분위기 좋은 직장으로 거듭나도 있습니다.


삼산면장님을 포함한 전직원들은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면 으레이 하는일이 있습니다.

우리의 결의문을 낭독하면 스스로를 다짐하는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상사업비로 받은 일천만원은 삼산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꽃길따라 걷는 힐링 삼산천"을 가꾸는데 쓸 예정이랍니다.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1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2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3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4 삼산면 '읍면동장 현장 행정평가' 우수상 수상5
첨부파일
IMG_9556.jpg [145 kb] [바로보기] 파일 IMG_9557.jpg [79 kb] [바로보기] 파일 IMG_9558.jpg [150 kb] [바로보기] 파일 IMG_9559.jpg [48 kb] [바로보기] 파일 IMG_9560.jpg [135 kb] [바로보기] 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삼산면 총무팀 문의전화 061-531-3012
  • 최종수정일 2022-04-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