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도약! 살맛나는 으뜸해남

해남특산물

미니 밤호박

미니 밤호박

해남 미니밤호박은 정말 다릅니다. 1. 덕을 이용해 공중에서 재배한 밤호박은 햇살을 고루 많아 당도가 우수하며 상품성이 높습니다. 2. 친환경으로 재배로 건강에 좋습니다. 3. 농가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오색향미세트

오색향미세트

오색향미는 오색향미영농조합법인에서 직접 친환경으로 재배한 8가지 잡곡을 소포장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발나물

세발나물

세발나물은 맛이 담백 고소하며 섬유질과 엽록소가 많아 변비에 좋다. 또한 칼슘, 칼륨,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생기 회복에 효과적이다.

송화병과

송화병과

고향의 맛이 듬뿍 담겨있는 전통한과는 순수한 우리농산물로만 만든 자연식품입니다. 옛 조상들의 음식맛을 되살려 수작업으로 생산되고 있는 전통한과! 해남에서 생산된 품질좋은 농산물을 사용하고 인공색소를 전혀쓰지 않는 전통한과! 귀하신분께 선물용으로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진양주

진양주

흑석산 깊은 바위틈의 맑은 물로 빚은 명주 쉽게 취하지 않으면서도 취기가 오랫동안 남아있는 술! 가업전승지인 최옥림씨는 6대째 내려오면서 선도들로부터 제조비법을 전수받아 이어 오고 있습니다.

해남김

해남김

옛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맛과 향이 독특한 해남김은 한반도 최남단 땅끝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무공해 김으로, 그 맛과 향이 어느김보다도 맛으로 차별화되는 최고의 상품입니다.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유통지원과 통합마케팅팀 문의전화 061-530-537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