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기억에 남는 여름휴가를 생각하면~~~# ^^

  • 작성자 임준호
  • 작성일 2016-11-14

# 기억에 남는 여름휴가를 생각하며~~~ # ^^

여름 휴가를 고향인 해남에서 렌터카를 이용한 짧은 2박3일을 기분좋은 경험을 어딘가에 공유하여 칭찬을 하고 싶어 렌터카 회사 사이트를 찾았으나  렌터카 회사는 칭찬 게시판이 없고 하여 고민하던 중 어떤분이 회사 사이트가 없으면 지역 군청자유게시판에라도 올리면 공유가 되지 않을까 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회사 업무가 바빠 짧은 휴가를 생각하다 고향을 떠난지 30년이 넘어 고향에 그리운 향수를 가지고 고향에나 한번 다녀오자는 생각으로 차량을 가지고 여행을 하기는 힘들거 같아 렌터카를 이용해보자는 생각으로 지역 포털사이트에 렌터카를 찾는 중  해남지역 동부렌터카 해남지점 061-537-3131 전화를 걸었는데 통화하는 동안 고객을 우선 하는 설명과 서비스에 감동을 받아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안양인데 예전에는 가끔 가는 고향이라 가는 길을 대충은 알고 있었지만 상담하는 직원 이 출발해서 도착까지 어떻게 오시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설명부터 시작하는 데 어찌나 말씀하시는 단어나 고객을 배려해주시는 마음 씀씀이 전화상으로 전달이 되어 오던지   유선상으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지방에 작은 렌터카 회사이지만 고객님을 배려한 마음과 지역 관광지 홍보까지~~~ 서비스정신이 잘 교육되어 고객을 최우선하는 회사인 것 같고 , 지원분들 역시 모두가 고객최우선을 목표로 노력하시는 분들이라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저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느끼기는 하지만 실천까지는 쉽지 않은데,, 얼마전에 우리 직장 동료들끼리 티타임을 하면서 이런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다 하니 대부분 동료들이 해남을 방문할경우가 있으면 꼭 한번 이용해 보고 싶다면서 상호와 연락처를 메모하기도 하더군요..아쉬움이 있다면 담당직원 연락처를 받았는데 어디로 같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직접 칭찬을 드리지는 못했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 혹시라도 이 글이 공휴가 되가나 아시는 분이 있으면 해남지점 동부렌트카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칭찬해주세요.. 저도 이 자리를 빌어  동부렌트카 해남 지점을 통해 많이 배우고 기분좋고 행복한 여행이 되었기에 이렇게 두서없이 느낌을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