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남도호텔의 황당한 일처리 관련 답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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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호영 | 등록일 | 2016-12-02 | 조 회 | 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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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도호텔의 황당한 일처리 관련 답글 관련 남도호텔 예약 1. 인터넷예약(남도호텔 홈페이지) 이용 요금의 10% 및 100% 입금 고객의 경우 안내문자 발송 2.쿠팡,티몬 (소셜예약) 예약 불가 전화 예약 불가능: 구두상 예약시 고객님과의 의사소통으로 인한 오해의 소지가 많아 전화 예약 받지 않음. 당일 예약 불가능: 이용 당일 남도호텔 방문 고객님들을 최우선순위로 잔여객실 안내 해드립니다. 먼저 해남 방문하셔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정상적인 절차로 예약을 하신경우 예약금의 10% 입금내역과 문자전송 관련 해당 자료를 주시면 남도호텔 환불규정에 의거 고객님께 위약금이 발생될 경우 환불처리 하여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불편 사항이 예약 불가에 해당하는 경우 전화 통화시 예약이 불가능함을 안내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의 일방적인 의사표현이 아니셨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향후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제발하지 않도록 당일 예약이 불가능함을 좀더 세심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여행에 불편을 드려 유감입니다. 2016.12.02 해남남도호텔 이사 김호영 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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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예관광팀 강영삼 ☎ 061-530-5121-531
- 2018-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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