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참여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해남군 펜싱 합동 전지훈련

  • 작성자 신현국
  • 작성일 2018-01-28

안녕하세요 2018/1/21~2018/1/27 해남군청에서 진행 된 전지훈련에 참여한 인천 지도자 입니다. 우선 전지훈련 기간동안 많은 도움 주신 해남군청 정인우 감독님, 임대영 주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특히 정인우 감독님께서 훈련기간동안 내내 부족한 물품이나 운동에 필요한 자료 등을 지원해주시고 임대영 주사님께서도 항상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저희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시고 피곤하실텐데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 주셔서 훈련기간내내 불편함 없이 무사히 훈련을 마치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한편 해남군청에서는 선수들의 훈련장까지 이동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차량지원을 아낌없이 해주셔서 편하게 훈련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재활프로그램이 잘 되어 있어서 학생들 부상시에 치료 및 재활도 바로 진행되어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많은 지역의 펜싱장을 가보았지만 해남군청의 펜싱장 시설은 어느 지도자도 부러워 할 만큼 잘갖춰져 있는 최고의 시설이였습니다. 다만 펜싱 피스트(실제 경기가 진행되는 구역)가 다소 미끄러워서 부상을 당할 우려가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펜싱 피스트만 미끄럽지 않게 교체 또는 조치 된다면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지면 해남으로 전지훈련을 가고 싶습니다. 짧다면 짧은 일주일 기간동안 정인우 감독님, 임대영 주사님 덕분의 많은 보살핌과 지원 덕분에 저희 선수들과 지도자들 모두 사기가 충족되었고 3/7 진행 될 전국남녀회장배 펜싱대회에서도 좋은 기운을 받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대로 다시 해남으로 훈련을 꼭 가고싶습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총무과 행정팀 담당자 최은경 문의전화 061-530-5716
  • 최종수정일2018-08-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