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환경교통과 교통행정팀께 진심을 담아 감사와 칭찬을 드립니다.

  • 작성자 신희영
  • 작성일 2019-04-26

교통행정팀 진지은 주무관님과 박영표 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br/>최근에 정말 어렵고 복잡한 민원을 최선을 다해서 처리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br/><br/>이번에 저희 아버지의 택시의 상속과 감차 절차를 진행할 때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br/>택시 감차 신청 도중 신청자의 사망으로 인한 영업권의 상속, 감차, 폐업 등 정말 복잡한 상황이었습니다.<br/>물론 상세한 안내와 빠른 처리에도 감사드리지만,<br/>무엇보다 민원인들의 입장을 십분 헤아려 주시는 진지은 주무관님의 따듯함에 정멀 많은 위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br/><br/>아버지의 작고에 슬퍼할 겨를도 없이 준비해야 했던 서류들과 복잡한 절차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을 때,<br/>주무관님께 자주 전화드려도 귀찮은 기색도 없이 절차별로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고<br/>필요서류들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br/>되려 저희의 실수로 잘못 처리됐었던 부분도 함께 고민해 주시고 밤 늦게까지 퇴근도 못하시고<br/>법부터 절차까지 다시 알아봐주시고 고민해서 처리해주신 그 노고에 어떻게 감사를 표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br/><br/>진지은 주무관님과 박영표 팀장님을 거의 3주동안이나 저희가 많이 곤란하고 힘들게 해드렸는데<br/>그 고생을 하시면서도 생색한번 내지 않으시며 잘 처리되서 다행이라는 말씀에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br/>그때는 슬픔과 정신없음 때문에 제대로 감사를 표현하지도 못했습니다.<br/>늦었지만 이렇게 글로나마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br/><br/>돌이켜보면 제가 흥분해서 조금 따질 때도 있었는데 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잘 마무리될 수있도록 도와주신<br/>진지은 주무관님, 박영표 팀장님, 해남개인택시지부장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br/>가장 힘들 때 도와주신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