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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정알림

폐업신고 간소화 시행 안내

  • 작성자 성소망
  • 작성일 2019-07-11

폐업신고 간소화 서비스란

    - 폐업신고 시 세무서(사업자등록 관청)와 군청을 각각 방문할 필요없이 한 곳만 방문하면 일괄적으로

      폐업 신고가 처리되는 서비스


처리절차

   - 군청 또는 세무서 한 곳만 방문하여 인허가영업폐업신고서와 사업자등록 폐업신고서를   동시 제출하거나  

     통합폐업신고 제출

  - 행정기관간(군청세무서) 시스템 또는 우편·팩스 등을 통해 폐업신고 자료를 전달하여 해당 기관에서

    담당업무 처리


구비서류: 영업허가증(신고증), 사업자등록증 원본, 신분증

대상업종: 49개 업종

 

붙임 1. 폐업 신고 간소화 업종(49) 목록 1.

       2. 통합폐업신고서 1

      3. 폐업신고 처리 절차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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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신일자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