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군수님~ 윤건형주무관님 꼭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 박은비
  • 작성일 2021-06-12

<br/>저는 진도에 사는 사람이구요<br/>해남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열두시에 울면서요<br/>무슨일이냐 물었더니 잃어버린 강아지를 어렵게 인터넷을<br/>서치하다가 발견한것같은데 해남군유기견보호소에 있는것<br/>같다. 안락사 된건 아닐까? 너무 불안해 하더라구요ㅠㅠ<br/><br/>친구가 인터넷을 서치해서 확인한 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시간이 늦었으니 내일 직접와서 확인해보라는<br/>답변을 받고 너무 불안해 하는 친구를 진정시키고나서<br/><br/>혹시 몰라 해남군청홈페이지에 대표번호로 전화했고 <br/>전화받고 자초지종 설명하니 담당 당직자 확인해보고<br/>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시고 몇분후 전화 주셨습니다~<br/>답변을 받았고 친구에게 알려줬더니 그제서야 한시름<br/>놓고 너무 다행이라며 내일 꼭 가보겠다고 하더라구요<br/><br/><br/>내일 방문해서 꼭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말씀과 함께<br/>좋은밤 되시라는 따뜻한 목소리 넘어<br/>윤건형 주무관님의 인성이 느껴졌습니다!!<br/><br/>늦은시간 잠을 피해가며 근무하시느라 고생하시는 <br/>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귀군의 무궁한 발전을<br/>기원합니다!!!!<br/><br/>군수님!!! <br/>윤건형 주무관님 꼭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br/>월급전액을 군에 환원하시는 군수님도 <br/>존경스럽고 이런 좋은 인성을 가지신 공무원분이 계셔서<br/>해남군에 대한 이미지가 참 좋습니다!!!<br/><br/><br/>

첨부파일
20210612_011352.jpg [42 kb] [바로보기]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