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농업기술 보급혁식으로 디지털 농업ㆍ창조농업이 해남 농촌과 함께합니다.
홈 > 정보광장 > 보도자료 인쇄

보도자료

사랑의 열무김치 손수 담궈 나눠요.

  • 작성자 장예지
  • 작성일 2022-08-03

사랑의 열무김치 손수 담궈 나눠요.
 - 해남군 생활개선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가져 -


해남군(명현관 군수)은 휴가철을 맞아 이웃사랑 실천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열무김치 담기 봉사활동 및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생활개선해남군연합회(회장 이기년)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열무김치 300kg을 담그고 열무김치와 어울리는 냉면을 주민복지과 희생복지지원팀을 통해 조손가정 등에 전달하였고, 생활개선회 읍면 14개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 등에 전달하였다,


한국생활개선회해남군연합회는 농업기술센터 학습단체로서 14개읍면에 400여명의 회원들이 지속적인 자기계발에 힘쓰고 있으며, 공동체 정신함양을 위해 지역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모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해남군생활개선회는 2010년부터 쌀, 김장김치, 열무김치, 독거노인 점심봉사, 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김대성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생활개선회원들에게 역량개발 교육과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팀 정미라 농촌지도사(☎ 061-531-383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해남군 QR코드

담당자
갱신일자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