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농업기술 보급혁식으로 디지털 농업ㆍ창조농업이 해남 농촌과 함께합니다.
홈 > 정보광장 > 보도자료 인쇄

보도자료

대흥사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국화 향연!

  • 작성자 장예지
  • 작성일 2023-11-06

대흥사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국화 향연!
- 해남미남축제와 함께! 오감만족 축제 개최! -


  해남군(군수 명현관)은 지역 대표 명소인 두륜산 도립공원 일원에서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26일까지 25일간 15종의 85천점의 다양한 국화 작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화 전시행사는 해남의 대표 먹거리 축제인‘2023 해남미남축제’와 함께 개최되어, 축제기간에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대흥사의 단풍도 함께 볼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축제에는 2,000만송이의 국화를 특색있게 선보이기 위해 공룡 등 3개의 테마존을 조성하여 각 주제에 맞게 연출하였으며, 밤에도 국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유성별, 반딧불이 조명 등 7종의 LED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가을밤 속 국화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해남군민광장에도 국화 거리화단을 조성하여 지역 군민들에게도 국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남군농업기술센터(소장 백영목)는“이번 국화전시 동안 관람객들이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며 해남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면 좋겠다”며 “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박현경 농촌지도사(☎ 061-531-389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해남군 QR코드

담당자
갱신일자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