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농업기술 보급혁식으로 디지털 농업ㆍ창조농업이 해남 농촌과 함께합니다.
홈 > 정보광장 > 보도자료 인쇄

보도자료

해남군농업기술센터, 올해 역대 최다 기관상 수상!

  • 작성자 장예지
  • 작성일 2023-12-27

해남군농업기술센터, 올해 역대 최다 기관상 수상!


 해남군농업기술센터는 올해 실속있는 농촌지도사업 추진으로 뜻깊은 결실을 맺었다.


중앙부처 및 전남도 등 각종 외부기관 평가에서 6개의 기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수상현황은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 농촌지도분야 최우수 기관 △농산물종합가공센터 평가 최우수 기관 △청년농업인 육성 우수기관 평가 우수 △농업인대학 운영평가 우수기관 △농기계 임대사업 운영평가(2022년) 우수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 우수 지자체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었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기후변화 등 급변하는 농업환경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농촌의 경쟁력 확보와 지역 실정에 맞는 다양한 시범사업 및 신기술 보급을 추진하였다. 또한,  직원들과 농업인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였으며, 12명의 직원과 15명의 농업인 및 농업인단체들이 수상하는 쾌거 또한 이루었다.


 해남군농업기술센터 소장(백영목)은 “이번 성과를 발판삼아 내년에도 직원들과 농업인들이 하나되어 농업환경변화에 대응하고 해남농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지도기획팀 박현경 531-3823>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농촌지원과 박현경 주무관(☎ 061-531-382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해남군 QR코드

담당자
갱신일자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