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과소알리미

추석연휴기간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안내

  • 작성자 김유나
  • 작성일 2018-09-21

추석 연휴기간(9. 22.~26.) 민원실 휴무로 인한 군민과 귀성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군청 종합민원실 및 읍․면사무소, 땅끝항, 우수영항에서 연휴기간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합니다.

 

발급가능민원은 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등록부, 등기부등본, 토지대장 등 86종으로 신분증 없이

지문인증을 통해 발급가능하며 단, 인감증명서 및 본인서명사실확인서는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haenam.go.kr/index.9is?contentUid=18e3368f5d745106015dbf6dc53916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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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18-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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