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천순안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박혜금
  • 작성일 2019-01-10

<br/>안녕하십니까?<br/>저는 해남군 삼산면 원진리에 소재해서 살고 있는<br/>박정훈,성준 고모되는 박혜금이라고 합니다.<br/>저희 두 어린 조카들이 아빠,엄마가 안 계셔서 노모께서<br/>혼자 두 아이들을 키우시고 계십니다. <br/><br/>다름이 아니오라 몇년동안 저희 조카들과 친정어머니를 <br/>가족처럼 돌봐주시는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천순안 선생님을 <br/>칭찬해드리고 싶어서<br/>여기에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br/><br/>아이 교과 공부는 물론 부모님이 없는 저희 조카들의 <br/>학업진로 상담,집에 꼭 필요한 정보도 그때그때 알려주셔서 <br/>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br/>올해 큰조카 고등학교 진학때도 큰 도움을 주셔서 <br/>인근 학교로 들어갈 수있게 되었으며 교복.기숙사 등<br/>진짜 가족들이 챙겨할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br/>일일히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니<br/>복지관이 아니라 해남군청보다 더 높은 곳에라도<br/>칭찬글을 남겨드리고 싶은 마음이였습니다. <br/> <br/>멀리 떨어져 있는 딸들보다 나은 것이 <br/>친절하게 그리고 열과 성을 다해 주신 <br/>천순안선생님께 꼭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br/>사회에 소외된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수 있는 <br/>사회를 만들어주는 분이 이런분이 있어서가 <br/>아니실까 싶습니다.<br/>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br/><br/>해남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분들께도 늘 감사드립니다.<br/>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br/>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