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교동초 6-1일동)해남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준
  • 작성일 2011-11-25

안녕하세요? 서울교동초등학교 교사 김영준입니다. 지난 11월11일~12일 해남군청 유통지원과 지원으로 저희 학교 아이들, 학부모님들과 함께 땅끝 마을 해남을 다녀왔습니다. 볼거리, 먹거리 모두 풍성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특히 저희 6학년 아이들에게는 졸업을 앞두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비록 짧은 글이지만 우리 아이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드립니다.

<6-1 조수민>
너무 재미있었다. 활동비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1 김준헌>
안녕하세요.
저는 교동초등학교 6학년1반에 다니는 김준헌 입니다. 저희 해남에서   잠자리, 밥, 버스 그런 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해남에 가서 재미 잇게 놀고 공룡 화석지 라는데도 보고, 떡메치기,김장체험 거북선이라는 배도 타고 등등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6-1 장보경>
우리가 해남에 갔다 올 수 있는 비용을 내주셔서 너무 잘 놀다 올수 있었고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 종로구청과 해남군청에게 너무 감사하다.

<6-1 김시호>
해남의 환경이 너무좋았고 고구마도 캐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고 유자도     따고 정말 우리에게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것같다.그리고 가이드분도 너무 설명을 잘해주셧다.


<6-1 김아영>
저는 참여 하지 못했지만 해남 비용 지원 감사합니다.

<6-1 박윤성>
감사합니다. 수학여행을 못 가서 걱정했었어요.
가서 재미있게 놀고 잘 먹었습니다

<6-1 최원희>
안녕하세요. 저는 6-1 최원희 입니다. 해남에 다녀와 재미있었고 무료료 활동비를 지원해 주시고 친절하게 안내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1 임선영>
해남에서 김치 만들어 보고 해남 쌀은 무지 맛있었습니다. 정말 해남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6-1 이정민>
해남군에서 지나가다가 꽃을 직접심고, 그걸 가져갈 수 있는 것이 정말 좋았다

<6-1 김윤상>
여행코스가 해남이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6-1 조승현>
 저희를 공짜로 해남에 보내줘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놀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공룡박물관을 가고 두륜산 케이블카도 타는등 참 재미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해남에는 쉽게 가지는 못하는데 이렇게 보내줘서 고마웠었습니다.

<6-1 권영준>
안녕하세요. 서울교동초등학교 6학년 1반 권영준 입니다.
저희 6학년을 2박 3일 동안 땅 끝 마을 해남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덕분에 저희가 해남에서 많은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평소에 해남이 너무 멀어서 가보지 못한 곳을 보내주셔서 새로운 체험을 했고, 많은 곳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해남에 가서, 고구마도 캐고, 구워먹고, 숙소에 가서 친구들이랑 새벽이 될 때까지도 놀던 일 등등.. 재미있는 일이 참 많았지만, 입으로 일일이 샐 수 없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저희가 이렇게 먼 곳 까지 가서 많은 체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숙소도 좋은 곳을 골라주셔서 감사합니다.

<6-1> 엄기윤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종로에있는 교동초등학교에서 해남으로 체험활동을 다녀온 교동초 학생입니다.해남군청에서 여러 가지 체험활동을 지원해주셔서 재밌게 체험하고 맛있는밥도 먹고왔습니다.제가지금 6학년이라서 조금있으면 졸업하지만 앞으로도 교동초등학교학생들을 위해서 여러 가지 체험활동을 지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6-1 김도영>
안녕하세요.! 우리는 서울교동초등학교 6학년 1반 김도영 입니다. 저는 수학여행에서 땅끝마을해남으로 가는것을 영광으로 알앗습니다. 왜냐하면 땅끝해남은 특별한곳이고 또 가려면 5시간정도 걸리기 때문에 제가 평소에 가보지 못하던곳을 가보았습니다.  우리는 아직까지 해남에서 있던일들이 생생히 기억납니다. 유자도 따고, 고구마도 캐서 먹고,거북선도 타고,숙소도 가서 놀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해남군청청 감사합니다,~~~!!!!  

<6-1 노진우>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 교동초등학교에 다니는 6-1 노진우입니다
저번에 해남에 갖다오면서 종로구청, 해남군청에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설레는 여행이었고 숙소도 꽤넓고괞찬은 곳이었습니다.
여행도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고, 맛있는 밥도 먹고, 공룡박물관에 갖다오기도 하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도 후배들에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1 김신혜>
우리가 해남에 다녀와 즐거운 체험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간식도 맛있었고, 해남에서 하는 활동들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여행 가이드 아주머니가 설명을 잘 해주시는 덕에 이해가 많이 되었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덕에 기분 좋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즐거운 여행을 하게 해주신  종로구청, 해남군청 감사합니다!

<6-1 오준재>
안녕하십니까 ?
저는 해남에 가지는 못했지만 저희 학교 <교동초> 에지원해주심을 감사히 느끼는 6학년 오준재 입니다. 종로구청 에서저희 학교로 지원해주셔서 저희반 아이들이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다고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교동 초등학교를 더 잘지원 해 주시고
이번여행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1 최우성>
안녕 하세요?
저의 해남에 갔었어요.
해남군청에서 가이드선생님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1 이현주>
 우리가 해남으로 체험학습을 재미있게 놀다 올 수 있었던 이유가 해남군청과 종로구청의 지원금으로 도움을 받아서라고 생각해서 감사문을 올린다. 많은 인원이 갔던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놀 수 있었던 것은 사실이니 이렇게 짧디 짧은 감사문을 올린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