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명현관 해남군수님의 ‘민주당 1급 포상자’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주형진
  • 작성일 2021-11-12

<br/>수신 : 해남군청<br/>참조 : 명현관 군수님<br/>발신 : 주형진 (전남 화순군 이양면 이양농공길 59)<br/>제목 : 명현관 해남군수님의 ‘민주당 1급 포상자’ 선정을 축하드립니다.<br/><br/> 명현관 해남군수님의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에서 1급 <br/>포상자로 선정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br/><br/> 이번 경진대회는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주관으로 주민들의<br/> 삶의 질 향상과 관련된 정책을 발굴, 지방자치와 분권에 기반한 지방정부 운영과<br/> 주민주권 향상에 기여한 지자체장을 대상으로 전국 공모로 진행 됐다는데,<br/> 1급 포상자(행정혁신분야)는 전남지역 단체장중 유일하게 선정된 아주 귀중한 <br/>상으로 여겨지며, 전국 지자체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br/><br/> 명현관 해남군수님은 얼마전에는 ‘빈손으로 들어와 군민의 사랑만을 받겠다’는<br/> 군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3년간 받아왔던 봉급 2억4천800만원 전액을 <br/>기탁했다는 소식에 감동이었는데, 취임 이후 군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행정을 <br/>이끌면서 군정에 대한 군민은 물론 함께 한 공직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시고, <br/>귀중한 상까지 수상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br/><br/> 이번 1급 포상은 해남 군민 모두의 행복이라 생각 됩니다. "앞으로도 주민 삶의 질 <br/>향상과 주민자치회에 기반한 지방정부의 모습을 지키기 위해 좋은 정책 발굴에 최선을 <br/>다하겠다"라며, "해남의 무한한 잠재력과 정체성을 미래성장동력으로 발전시키겠다"라고 <br/>밝히신 명현관 해남군수님과 군민 여러분께 엄지척을 치켜 올립니다.<br/><br/>2021. 11. 12. <br/><br/>주형진 배상 ( 010-5744-5494 )<br/>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