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과소알리미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

  • 작성자 류영림
  • 작성일 2023-02-20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에 따라, 우리 군의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평가기간: ′21. 9. 1. ~ ′22. 8. 31.

  ○ 평가대상: 중앙행정기관, 지자체, 교육청 등(306개)

  ○ 평가항목: ①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②민원제도 운영 ③국민신문고 민원처리 ④고충민원처리 ⑤민원만족도

  ○ 평가지표: 3개 분야, 5개 항목, 19개 지표

  ○ 종합평가 결과:‘나’등급

  ○ 주요 항목별 평가결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라

    2. 민원제도 운영: 나

    3. 군민신문고 민원 처리: 가

    4. 고충민원 처리: 나

    5. 민원만족도: 가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해남군 해남군청 문의전화 061-530-5114
  • 최종수정일 2018-08-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