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하수도 사업소 하수시설팀 주무관님들 업무 능력과 추진력이 너무 뛰어납니다.

  • 작성자 박송주
  • 작성일 2024-01-19

해남은 다른 지역에 비해 갯벌이 넓게 분포해 있고 특히 넓은 강처럼 아름다운 남창의 갯벌과 바다는 외국의 어느 관광지 못지 않는 보물과 같은 우리가 지켜야 할 너무 소중한 공간입니다. 남창리 하수 처리장 시설은 현대화하여 개선이 계속 이뤄지고 있는데 바다와 접해 있지 않고 떨어져 있어 일정 구간 자연 농수로를 거쳐 갯벌로 흘러 들어 가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하수 처리장에서 일부는 시멘트 관로로 되어 있지만 나머지 구간은 인근 토지를 오염시키고 있었습니다. 또한 만조가 되지 않을 때가 많아 갯벌 또한 썩어 냄새가 심하였습니다.

그러나 민원이 발생한 후 꾸준히 단계적으로 예산을 세우려 노력하고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갔습니다.
손집념 주무관, 김지용 주무관의 노력과 업무 능력에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그로 인해 육상 구간의 문제는 상당히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만조가 잘 되지 않아 갯벌에 처리된 하수가 갯벌을 오염시키는 부분에 대한 기술적인 난이도가 높은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시고 해결책을 끝까지 찾으시려 노력하고 계시니 군 차원에서 적극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일인데도 다른 부서에 떠 넘기고 고압적인 타 부서의 공무원에 비교가 너무 될 정도로 너무 일 처리를 잘 하셔서 감동입니다. 손집념 주무관과 김지용 주무관은 공무원이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존재라고 실행으로 모범을 보이시고 계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총무과 행정팀 문의전화 061-530-5235
  • 최종수정일 2023-07-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